편집디자인

축제를 더 즐겨요~ 도장 쿠폰 디자인!

SHT산업 대표 이광윤 2019. 7. 11. 19:08

 

안녕하세요~ SHT산업입니다:)

장마가 시작되어 비가 부슬부슬 내리네요~장마철 건강관리가 더 중요한거 아시죠?

오늘은 광교청소년수련관에서 의뢰하신 광수야놀자 도장쿠폰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~

함께 보러 구경해보러 가실까요~?

 

https://shtdesign.tistory.com/13

 

4단 병풍접지 리플렛 제작해보세요!

안녕하세요~ SHT산업입니다:) 진짜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의 첫째주입니다. 다들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~? 저도 빨리 여름바다에 풍덩 빠지고싶네요! 오늘은 광명사랑의집에서 의뢰하신 함께사랑 리플렛을 포스..

shtdesign.tistory.com

이전 포스팅을 보고싶으시다면 위에 링크를 꾹 눌러주세요!

 

 


 

 

광수야놀자는 매년 광교청소년수련관에서 여는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인데요~

작년에도 현수막과 배너 그리고 도장쿠폰이 세트로 작업되었습니다.

그중에서 도장쿠폰은 일반 명함크기가 아니고 95mm X 130mm 크기에

양면으로 작업되었고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.

 

 

담당자분께서 눈에 튀는 색감을 사용해달라고 하셔서 핫핑크색 배경을 깔고

봄에 하는 축제이기 때문에 벚꽃과 피크닉느낌이 나는 일러스트를 넣었어요~

꽃잎 위에 도장을 모으면 되는데용!

체험부스에서 5개를 모으면 먹거리부스에서 1개 이용가능하구요~

체험부스에서 7개를 모으면 VR카드보드를 준다고 합니다!

 

 

오른쪽 하단 모서리를 보시면 VR카드보드라고 씌여있는 부분을 보실수 있어요~

점선을 따라 접어 뜯어낼수 있고 종이를 보여주면 VR카드보드를 증정한다고 하네요!

참여하고 싶게 만드는 재밌는 이벤트죠~?

뒷장에는 층별 안내도가 설명되어있어서 헤매지 않고 즐겁게 축제를 즐길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네요!

층별로 운영되는 부스들이 아주 다양해서 저도 작업하면서 궁금하기도 하고 참여하고 싶은 부스들도 있었네요^.^

참여자들의 마음을 생각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잘 구성하신 것 같습니다!

 

 


 

 

여기까지 오늘은 축제용 도장 쿠폰 제작과정을 알아보았는데요!

책자와 리플렛이 아닌 색다른 작업물은 어떠셨나요?

제가 만약 축제를 참가하게된다면 쿠폰 10개를 다 찍기위해

엄청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축제를 제대로 즐길 것 같아요~

저희 SHT산업은 고객님들을 위하여 다양한 디자인과 아이디어가 왕창 준비되어 있답니다!

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~

좋은 하루 보내세요! :) 감사합니다.

 

 


 

다양한 인쇄 홍보물을 보시려면

 

사업자 정보 표시
에스에이치티(SHT)산업 | 이광윤 |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108 | 사업자 등록번호 : 140-11-68930 | TEL : 02-808-4544 | Mail : sht4544@daum.net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14-경기광명-0485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